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적은돈으로 재테크하는방법
    재테크정보 2017. 10. 30. 02:48

    적은돈으로 재테크하는방법


    월급만으로는 정말 살기 어려운세상입니다. 결혼하고 자기집마련하고 평범하게 살아가기가 정말힘든세상이 된것인데요.


    이제는 월급받아서 알뜰하게 모으는것만으로는 부족한 세상이되었군요.




    적게나마 모은돈을 굴려서 재테크해야 최소한희망이라도 보일것 같아 참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그래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계획적을 짜서 실천한다면 그만큼 좋은 방법도 최선의 선택이 될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적은돈 재테크, 최초는 모두 적다




    적다고 실망할 부분은 아닌것  같습니다.


    모두가 적지만 누구는 이돈으로 크게 이룰수도 있고 , 또 어떤이는 허무하게 모두 날릴수도 있고, 또 어떤이는 크게 별반 달라진것없이 똑같이 살수도 있습니다.




    즉 개인의 행동과 생각과 계획에 따라 미래는 굉장히 크게 달라질수 있는 것이지요.


    중요한 것은 어떻게 계획하고 실천하느냐!! 그것이지요.













    재테크, 원금을 지키자



    재테크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원금을 지키는것이란 말이있습니다.



    재테크란것이 돈을 버는것인데.. 욕심이 과하여 원금을 갉아 먹는다면 그 의미가 없어지겠지요.  사람은 탐욕적이라 수익률에 눈이 먼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은 한편으로 이성적이기도 해서 욕심을 버리고 본인의 마음을 굳게 다진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큰돈을 벌것 같지만, 크게 부러움을 받지만 얼마안지나서 엄청난 손실을 보는 일이 주변에 흔히 있습니다.













    세상을 바로보는 일또한 무척 중요한 일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이렇게 보는 눈이 생긴다면 좋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못한 것도아쉬운부분이지요.









    나이와 상황에 맞는 재테크가 답!




    20대라면 종자돈마련, 결혼자금마련.. 등 착실하게 돈을 마련해야합니다.


    여유돈의 개념이 없기에 우선 종자돈을 마련해 목돈으로 불려나갈수 있는 발판이 될수 있도록해야합니다.





    30대 40대라면 자녀양육비 주택마련,, 등등 20대보다는 좀더 다른 방향의 재테크가 필요하겠구요.


    50 60대는 노후대비 자녀결혼비용.. 등등 노후대비가 걱정이 되기도 하겠군요.



    무조건 수익률높은 재테크가 아닌 장기적으로 계획을 가진, 개인의 상황에 맞는 재테크가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가 여기에 있는것이지요.



    요즘에는 전문가가 처한 상황과 연령을 분석해서 개인에 맞는 재무설계를 제공하는 곳도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해 보셔도 좋겠군요.



    목돈만들기 예적금 재테크 방법 종자돈만들기 등등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