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비보험 가입연령은 나이몇세까지일까?
    잡다상식 및 기타정보 2018. 9. 12. 11:33

    실비보험 가입연령은 나이몇세까지일까?



    실비보험 언제까지 가입이 가능한가요?에 대한 답변은 75세까지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60대만해도 실비보험가입시 보험의 가입조건이 까다로워지는것이 사실이지요.


    누구나 아파지면 아픈곳이 늘어날수밖에없고 또 이미 아픈곳도 있는데 보험에 가입이 어려울수 밖에 없기때문이지요.


    또 연령이 높아지면 아파질확률이 높고 병원치료를 받아야하기에 보험료도 상승하게 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보험가입을 일찍하면 보험료가 낮다는것은 이러한 이유때문인 것이지요.








    주사  병원치료





    보험가입시 보험사선택은?



    사실 보험사가 수없이 많습니다. 외국계보험사인지 우리나라 보험사인지 이름만으로는 헷갈리는 것도 사실이구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확실하게 인지하는것은 믿을만하고 신뢰할수 있는 보험사에 가입하고 싶다는것이지요. 


    단지 보험료의 차이만 가지고 보험사를 선택했다가 나중에 혹시모를 일에 곤란하거나 귀찮은 상황이 생길수 있을수 있기때문이겠지요. 



    물론 보험금융사에는 안전장치가 있기때문에 개인들이 받는 피해는 덜하겠지만 안정성이란 무시할수 없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병원








    20대 30대 40대 보험가입시 어떤보험을 들까?



    20대는 30대의 직장인들은 의료실손보험을 가장 먼저 고려하고 가입한다고 하지요. 사실 실비보험이 나온지 한참 나왔지만 여전히 인기가 있는것은 병원에 입원했을때 그금액을 실비로 받을수 있기때문입니다.




    과거에는 전액 보상받았지만 지금은 일부 자기부담금이 있습니다.


    40대들은 실비보험에다가 암보험의 가입이 높습니다.


    연령대가 높을수록 암에 대한 걱정이 앞서기 때문이겠지요. 암에대한 건강보험의 보장도 요 몇년사이에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암보험에 대한 건강보험의 보장이 커진 부분은 참 긍정적인 것이라고 생각이드네요.





    알약우산






    하지만 여전히 큰 병인 암


    하지만 여전히 암보험을 가입하는이유는..


    암은 재발의 위험성이 있고 여전히 무서운 질환이라는것이지요. 또한 의학의 발달로 초기에 발견시 완치될수 있을정도로 치료가 되지만 말기에 발견되는 경우 여전히 치료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요즘 현대사회에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갖는 이유도 이것때문이겠지요?





    시약     간호






    수많은 보험상품들 ,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까?



    보험사별로 수많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보험선택을 할때 하나만 보기보다는 여러개의 상품들을 찾아서 비교해 보고 선택을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한번 가입하는보험은 대부분 평생 혹은 보장기간이 상당히 길기 떄문에 꼼꼼히 따져보는것이 좋죠.


    또 보험료도 천차만별이므로 견적받아 비교해보고 본인게게 맞고 저렴하고 좋은 상품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